카테고리 없음

고지방저탄수화물식단? 아니 저탄수화물식단만으로 하세요

호모-루덴스 2018. 2. 6. 12:15
반응형

고지방저탄수화물

식단이 아닌 

저탄수화물식단만으로...

누구나 실천 가능한 

생활 다이어트



아무리 효과있는 연구일지라도

현실성이 없다면 무용지물이다

고지방저탄수화물식당을 통한

다이어트... 

내가 보기에는 거의 대부분이

현실성없는 내용이다



오늘 내가 소개하는 것은

간소하면서

누구나 생활속에서 실천이 가능하고

결과는 나 자신이 체험으로 

증명한 내용이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그 무엇이 있다는 것을 전제한다면

모든 사람이 100% 다 효과를 

본다고 말 할수는 없지만

최소한 일정비율의 사람들은

효과를 거둘 거싱라고 믿는다


이제부터 내가 직접 실천하고

유지하고 있는 체중관리비결 소개한다


1.칼로리 너무 따지지 마라!


얼마전 방송에서 소개된 내용이다

SBS스페셜 내용 내가 포스팅한 

요약내용 참고하라


SBS스페셜 칼로리의 난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송후기


그 방속을 계기로

다시 대중의 관심이 일어나고 있는데

그건 바로 저탄수화물 고지방식단이야기...



나는 확신한다

그렇게 거창한 말이 아니라

내가 먹는 나의 식단을 

조금만 바꾸고 연구해도

충분히 다이어트에 성공

기대하는 것 이상 놀라운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SBS스페셜 '칼로리란(亂)'에 

나온 내용은 이렇다

실험결과 고탄수화물식단인가

지방위주식단인가에 차이가 없더라는 

충격적인 결과~~~


지방 탄수화물의 차이가 아니라

질의 문제였던 것이다


좋은 칼로리!

좋은 지방!

좋은 탄수화물을 섭취하라는 것!


고지방저탄수화물식단을 

전파하는 사람들의 말은 복잡하기 그지없다

영양섭취비율을 따지고

지방75%, 탄수화물은 10%, 단백질25%

뭐 이런 식이다

당분이 있는 음식을 피하고

무엇은 먹고 무엇은 먹지말고...



이게 사람에게 스트레스이다

그렇게하면

고지방 저탄수화물 식단표실천하고

를 통해 다이어트의 효과도 볼 수 있고

콜레스테롤, 혈압, 당뇨 등등

성인병 예방, 체중감량이라고???



물과 소금 충분히 섭취, 

단백질은 총 칼로리의 20~25%를 

반드시 유지...

이게 더 어렵다

살찌우는 것보다더 어려운 식단표결코 소용없다

음식은 그렇게 가려서 

무게 달아가면 서 먹는게 아니다


나는 어떻게 했는가?

한가지만 강조한다

저탄수화물을 지키려했다

그건 단 한가지이다

쌀밥을 줄이는 것뿐이다




나는 지방을 억지로먹으려고 

노력한 적이 없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고지방저탄수화물이 되었던 것이다



탄수화물을 줄이니까

그렇게 된 것 일뿐이다

결과적으로

많은 감량은 아니지만

내게 적정수준의 몸무게인

5kg을 줄이는데 성공했다

문제는 요요현상?

그후 1년동안 별다른 노력하지않고

그 체중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그후 달라진 것은

관절관리 때문에 매일 자전거를 

타고 있다는 점이다

물론 중요한 요소이다


나는 내가 실천한 식단은

고지방이 아니라

저탄수화물식단이라고 말한다

처음에는 고지방식을 실천 하려고 애써봤지만

불가능했다

일주일은 가능한데

그 이상은어려웠다



식사비용도 문제였다

매일고기를 먹는다는 것

서민들로서는 불가능하다


단지 탄수화물, 흰쌀밥을 줄였던 것이다

그러나 놀라운 효과가 있었던 것이다



그게 뭔가하면

그 한달의 기간을 통해서

내가 얻은 결과는 

식습관의 변화이다

지금 나는 흰쌀밥 대신 잡곡과 현미밥을 

먹게 되었다

저탄수화물식은

나로 하여금 잡곡, 현미밥에 

길들여지는 결과를 만들어 낸 것이다




당신도 실천해보라

저탄수화물식단

단지 탄수화물을 조금 회피하는 방법

그런 식단만으로 

나의 몸무게는 점차적으로 줄어 들었다

그리고 5kg에서 중단했다

그 후 식사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단지 습관으로 자리 잡았을 뿐이다

그후 일년동안 체중은 정말 신기할 정도로

잘 유지되고 있다

저절로 자동적으로 체중은 유지된다.


고지방저탄수화물식단 대신

저탄수화물식단 실천해보라!!


반응형